택배비도 한번 아껴보자!!

자고로 돈이 최고랬다.(인정하긴 싫지만 맞는 말 아닌가..)

아래에서는 전화비를 아껴봤으니까 이번엔 택배비도 아껴보자.

알다시피 개인이 보내는 택배비는 3500~4000원 사이다.(싼곳 기준이다.. 딴지 걸지 마라..ㅠㅠ)

버뜨.. 이번엔 3000원에 보내는 방법을 알아보기로 하자.

http://shop.i-baby.co.kr/newshop/special/event_delivery.php

위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가입하면 택배를 3000원에 보낼 수 있다.

택배 물품에 대한 조건이 있는데,

1. 선불 3,000원(제주도는 6,000원)

2. 중량: 20kg 미만 크기: 박스 세 변(가로+세로+높이)의 합 160cm 미만
물품가액: 100만원 미만


3. 개인 간 중고 유아용품과 출산용품 거래 물품 발송 계약에 한하므로 어쩌고 저쩌고..

4.
경남 거제시 전 지역, 인천 남동구 전 지역은 영업소 사정으로 집하 불가

뭐 사이트 가입하면 3,000원에 보낼 수 있으니 장땡 아닌가..??(나중에 올 혹시나 모를 광고가 벌써부터 두렵긴 하다.. 내 정보 여기저기 팔아먹는거 아냐..?? ㅠㅠ)

CJ GLS 가서 운송장 조회하려고 우왕좌왕하지 말고..(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안나온다.. 왤까..? ㅠㅠ)

사이트에 로그인후 위쪽에 보이는 택배 라고 적혀진 곳에 클릭을 하면 친절하게 운송장 정보를 보여준다(운송장 번호를 CJ GLS 홈피에 넣으면 배송추적도 가능)






나는 참 바보 같아서, 위 사이트에서 분명히 유아용품! 이라고 언급하고 있는데, 물품 종류에 떡~ 하니 컴퓨터 부품이라고 적어놓았다.. -_-; 뭔가 난독증이 있는게 분명하다 나는.. 그래도 잘 가져 가더라. 2008년 01월 01일 밤에 택배신청했는데, 2일에 왔으니까, 반응도 빠르고 괜찮다..(근데 연말 연시 아닌가.. -_-a)

CJ GLS에서는 소형택배에 대해 동일권역 6,000원 타권역 7,000원을 받고 있으니 절반의 가격으로 보내는 셈이다.

더 싼 방법을 아시면 리플 달아 주시라-
Next Post Previous Post